애드센스반응형


품절 대란 일으키고 단종됐던 더페이스샵 '사랑빛 블러셔' 리뉴얼 출시

출시 직후 '품절 대란'만 일으키고 단종되며 자취를 감췄던 '사랑빛' 블러셔가 3년 만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최근 LG생활건강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러블리한 디자인에 영롱한 색상을 담아 큰 인기를 끌었던 '사랑빛' 블러셔의 리뉴얼 출시를 알렸다고 하는데요~


더페이스샵의 '사랑빛' 블러셔는 3년 전쯤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코덕들의 찬사를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하지만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화제성과는 달리 돌연 '단종' 소식을 알리며 숱한 여성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 바 있는데요...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마침내 지난 12일 더페이스샵은 '사랑빛 블러셔'의 리뉴얼 출시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리뉴얼 된 사랑빛 블러셔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 사이즈에 브러시가 구 버전과 달리 브러시가 내장돼 있고, 거울이 부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전보다 훨씬 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영롱한' 색감과 '다양한' 컬러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리뉴얼 된 '사랑빛' 블러셔는 1호 사랑핑크빛, 2호 사랑코랄빛, 3호 사랑보랏빛, 4호 사랑아우라빛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현재 구 버전과 신 버전을 모두 사용해본 코덕들은 "색감은 구 버전과 비슷해서 반가웠다"면서도 "발색은 신 버전이 훨씬 더 잘 되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는 후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http://www.insight.co.kr/news/124187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Adsense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