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반응형


과속 질주 차량에 치여 신호 대기 중이던 4살 딸과 30대 엄마 사망..

경기도 구리서 과속 차량에 모녀가 숨지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7년 10월 21일 오후 4시 경기도 구리 사노동 공설묘지 입구 사거리에서 그랜저 승용차가 신호대기로 정차 중이던 아반떼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아반떼 운전자인 A(39·여)씨와 딸인 B(4)양이 숨졌다고 합니다.


그랜저 운전자인 C씨는 다리를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퇴계원에서 구리 방향으로 향하던 C씨가 공설묘지 입구 사거리 왕숙천 방면 1차로에서 신호대기 중이던 A씨의 차량 운전석 부분을 들이받은 것으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당시상황 사진에서 C씨의 차량이 인도 끝 건물 옆에 전복돼 있어 사고 당시 충격이 얼마나 컸을 지 가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찰은 C씨가 과속으로 공사장 턱을 타면서 운전 조작을 제대로 하지 못해 A씨 차량을 덮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속은 나뿐만 아니라 다른사람에게 까지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행위입니다. 모두 안전운전합시다!


출처: http://www.insight.co.kr/news/123885


덧글

  • 채널 2nd™ 2017/10/28 18:16 # 답글

    (결론은 ... 좋은, 정말 좋은, 겁나게 좋은 차를 타야 한다는 -- 이번에 사고를 낸 자도 '미숙'을 빌미로 하겠지만....)
댓글 입력 영역


googleAdsense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