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반응형


갈라지는 발뒤꿈치 매끈하게 만드는 방법

건조한 겨울철이 되면 빼꼼 고개를 내밀기 시작하는 '각질'과 '굳은살'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이 많

다고 합니다. 저도 갈라지는 발뒤꿈치 때문에 고민이 많은데요 ㅠ_ㅠ


특히 구두를 많이 신는 여성들은 발뒤꿈치 또는 엄지와 새끼발가락 옆에 자리잡은 '굳은살' 때문에 새로 신은 스타킹이 찢어져 마음 아파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최근 의학 전문 매체 리메디데일리는 발 뒤꿈치에 생긴 굳은살을 '레몬 껍질'로 깨끗하게 없앨 수 있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잠들기 전 굳은살이 있는 부위에 레몬 껍질을 15분 이상 문지르고 랩, 혹은 양말 안에 레몬을 넣고 자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일어나 미지근한 물로 한번 헹구고 나면 마치 아기발처럼 매끈해진 발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레몬'이 굳은살 제거에 효과가 있는 이유는 레몬에 함유된 시트러스 산이 굳은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한 새콤한 레몬 향이 발냄새를 제거하는 아로마테라피의 효과까지 준다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레몬 테라피'를 너무 자주 하면 오히려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일주일에 2~3번만 해주는 게 적당하다고 합니다.


헹군 후에는 보습 효과가 좋은 크림을 발라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죠?!


로션을 발라도 쉬이 사라지지 않는 굳은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레몬 껍질을 한 번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됩니다!


출처:http://www.insight.co.kr/news/124071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Adsense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