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반응형


'신과함께' 12월20일 개봉 -초호화 캐스팅

올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 영화 '신과 함께'가 오는 12월 개봉한다고 합니다!


30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초호화 캐스팅으로 역대급 꿀잼을 예고한 영화 '신과 함께'가 12월 20일로 개봉 날짜를 확정 지었다고 하네요~


주호민 작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신과 함께'는 인간의 죽음 이후 49일 동안 저승에서 벌어지는 7번의 재판 과정을 그린 판타지 내용인데요.


인간의 일에 개입하면 안되는 저승차사가 어쩔 수 없이 이승 일에 동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신과 함께'는 하정우와 이정재, 차태현, 주지훈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먼저 저승차사 일을 귀찮아 하면서도 뛰어난 능력으로 대장격인 강림도령 역에는 하정우가,  해원맥 역은 주지훈이, 막내 이덕춘 역은 김향기가 각각 맡았다고 합니다.


또 49일 동안 7번의 저승 재판을 받는 주인공 김자홍 역에는 차태현이 맡았고 저승 전체를 다스리는 염라대왕에는 이정재가 연기한다고 합니다.



배우 하정우와 이정재,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도경수, 김하늘, 김해숙, 이경영, 장광, 정해균, 김수안, 오달수, 임원희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용화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과 함께' 1편은 오는 12월 20일에, 2편은 내년 여름 각각 국내 개봉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www.insight.co.kr/news/124850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Adsense

skin by mater